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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원피스 트레저 크루즈] 결전! 젊은 가프&센고쿠(맹우) 얼티밋 (선장: 에넬)

 

 


 

선박
   - 모비딕호 

선장:
   - 스고페스 초진화 에넬 (선장)
   - 스고페스 초진화 에넬 (조력자 선장) 

선원 :
   - 스고페스 시라호시 (에넬의 필살기 공격력 강화용)
   - 스고페스 니코로빈 
   - 스고페스 카타쿠리 (반드시 하단에 배치할 것)
   - 스고페스 로

 

 

 


 

 

1라운드 

선제 공격 및 상태
   - 뒷줄 중앙의 적 99턴 동안 Great 3회 공격 배리어 상태

1턴 ~
   - 뒷 줄 중앙의 적부터 3회 Great 공격후 격파하고, 나머지 적도 최대한 빨리 적을 모두 격파합니다.

 


 

 

2라운드

1턴 ~
   - 모든 적들을 고기 수급을 하면서 최대한 빨리 격파합니다.

 


 

 

3라운드

1턴
   - 뒷 줄의 적을 모두 격파합니다.

2턴
   - 앞 줄의 중앙의 적부터 격파하고, 우측의 적만 격파합니다.
   - 중앙의 적은 격파되면서, 모든 슬롯을 불리 슬롯으로 변환하고 선장 및 조력자 선장을 6턴간 봉쇄 상태로 만듧니다. (봉쇄 내성 효과로 3턴으로 줄어듭니다.)
 
3턴
   - 봉쇄 상태가 아닌 일당들을 Miss 공격으로 불리슬롯을 제거합니다.
   - 앞줄 우측의 남은 적은 선장 에넬에 대해서 6턴 동안 선장효과 무효 상태를 만듧니다.
     (선장 효과 내성에 의해서 3턴으로 줄어듧니다.)

4턴 ~
   - 선장 효과 무효 상태가 풀릴 때까지 고기 수급합니다.
   - 선장 효과 무효가 풀리면, 고기를 수급하여 체력을 Max 상태로 만든 다음, 남은 적을 격파합니다.

 


 

※ 4라운드는 가프 또는 센고쿠가 랜덤으로 출현하며 패턴이 약간 다릅니다. 

4라운드 (가프 출현시)

선제 공격 및 상태
   - 98턴 동안 지연 상태 무효
   - 가프는 1턴 동안 분노 상태 및 체력 1로 버티기 상태

1턴
   - 체력이 최대이면 고기 이외의 슬롯인 일당으로만 공격합니다.
   - 체력이 최대가 아니면 최대가 될 정도의 고기만 수급하고 나머지는 아낀 다음 고기가 아닌 슬롯의 일당만 공격을 합니다.  
   - 가프는 분노 상태로 약 18,400 대미지 공격을 합니다.

2턴 ~
   - 고기수급을 하면서 체력을 유지하면서 최대한 공격을 하지 않습니다.
   - 가프는 매턴 6,200 이내의 대미지 공격을 합니다.
   - 카타쿠리가 받은 누적 대미지가 12만 이상 쌓일 때까지 턴을 보냅니다.
     (아래에 있는 카타쿠리를 꾹 누르면 누적 대미지 표시되는 12만 이상인지 확인합니다.)

카타쿠리의 받은 누적 대미지 12만 달성시
   - 가프는 체력이 20% 이하로 떨어지면 강력한 공격을 하니 20% 가까이 까지만 공격을 합니다.
   - 20% 가까이 되었다면, 1턴 공격에 실패할 수 있으니 로빈의 필살기를 사용합니다.
   - 시라호시의 필살기를 사용합니다.
   - 최대한 퍼펙트 공격으로 2턴내에 가프를 격파합니다.
  

 

4라운드 (센고쿠 출현시)

선제 공격 및 상태
   - 98턴 동안 모든 종류의 상태 무효
   - 센고쿠는 2턴 동안 공격력 강화 상태

주의: 센고쿠는 지속성이라 일당이 4명이 심속성이므로 센고쿠의 체력 소모가 심하므로 최대한 에넬로 Miss 공격하고 에넬의 고기를 수급하면서 버팁니다.

1턴 
   - 고기가 아닌 슬롯만 Miss 공격합니다.
   - 센고쿠는 9,500 대미지 공격을 합니다. 

2턴
   - 고기를 수급하여 체력을 확보합니다. (강한 공격 자제)
   
- 센고쿠는 9,500 대미지 공격을 합니다. 

3턴 ~
   - 고기를 수급하여 체력을 확보합니다. (강한 공격 자제)
   
- 센고쿠는 4,750 대미지 공격을 합니다. 
   - 카타쿠리가 받은 누적 대미지가 12만 이상 쌓일 때까지 턴을 보냅니다. 
     (아래에 있는 카타쿠리를 꾹 누르면 누적 대미지 표시되는 12만 이상인지 확인합니다.)

카타쿠리의 받은 누적 대미지 12만 달성시
   - 센고쿠는 체력이 20% 이하로 떨어지면 강력한 공격을 하니 20% 가까이 까지만 공격을 합니다.
   - 20% 가까이 되었다면, 1턴 공격에 실패할 수 있으니 로빈의 필살기를 사용합니다.
   - 시라호시의 필살기를 사용합니다.
   - 최대한 퍼펙트 공격으로 2턴내에 센고쿠를 격파합니다.
     (1턴만에 격파 못하고 2턴째에 격파하면 50% 비율 대미지 공격을 합니다.)

 


 

 

5라운드 (가프&센고쿠 출현)

선제 공격
   - 98턴 동안 지연 상태 무효
   - 2턴 동안 힘공격 2회 배리어 상태

1턴
   - 체력이 최대이면 고기 슬롯이 아닌 일당만 공격을 합니다.
   - 가프&센고쿠는 약 6,500 대미지 공격을 합니다.
   - 상단과 중단의 필살기 2턴 봉쇄합니다.

2턴
   - 고기를 수급하여 체력을 회복합니다. 
   - 가프&센고쿠는 약 9,700 대미지 공격을 합니다.
   - 2턴 동안 마비 상태가 됩니다.
   
3턴
   - 마비 상태지만 고기를 최대한 수급합니다.
   - 가프&센고쿠는 약 9,700 대미지 공격을 합니다.
   - 일당의 모든 슬롯을 불리 슬롯으로 바꿉니다.
   - 필살기 봉쇄 상태가 해제됩니다.

4턴
  - 로의 필살기를 사용합니다.
  - 선장 에넬의 필살기를 사용하여 격파합니다.
    (격파 안되면 조력자 선장 에넬의 필살기도 사용합니다.)

부활
   - 가프&센고쿠는 364만 체력을 회복하면서 부활합니다. 
   - 가프&센고쿠는 상단, 중단의 일당의 2턴동안 필살기 봉쇄한다.
   - 카타쿠리의 필살기를 사용하여 적을 격파합니다.
     (카타쿠리는 반드시 하단에 위치시킵니다.)

 


 

4라운드 가프 출현
관련영상: https://youtu.be/xCQQs_KkxWg

4라운드 센고쿠 출현
관련영상: https://youtu.be/Ur6ORM8eKQA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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